레고 듀플로 기차 34개월 아기 어린이날 선물로 선택

여러분 #어린이날 선물 준비는 잘 하셨나요?하필이면 비가 온다고 뭐하고 놀아야할지 걱정되네요ㅠ_ㅠ 모두 같은 고민을 하고 있겠지?저희집은 #어린이날선물 #34개월동안 아기장난감을 고르고 선물을 먼저 했는데 아이도 그렇게 생각할지 모르겠어요.

병원가서 옷사러갔는데 장난감만 샀네요~ 손에 들고 있는 작은 블록크레인 장난감도 샀는데 어쩌고저쩌고 레고 매장에 들어가서 큰 선물을 펑펑!

레고를 그냥 가져오기는 어려울 것 같아 가방을 구입했는데 중간사이즈가 없어서 왠지 가장 큰 가방을 구입해서 엄청 커보이네요.

짠!!!아이가 고른 #레고듀프로기차34개월아기장난감으로좋은 #레고듀프로의시작은거의동물로하는것같았습니다.차와기차를좋아하는우리아이는기차놀이를갖고싶다고이야기했습니다.마침매장에서할인을해주던전철을선택

12만원 조금 넘었는데 저희가 방문한 매장에서는 10만원 이상 선물로 이렇게 놀이로 자라는 상자를 추가로 선물해주셨습니다.

아이는 이미 이것만으로도 무척 좋아하던 34개월 된 아기 장난감들이 많은데 레고에 관심이 있다면 이번 어린이날 선물부터 시작해보세요.

선물상자 안에는 랜덤으로 들어있는 차!사실 34개월 된 아기라 부모님이 짜야 하는데 그래도 아이가 좋아하는 자동차가 나와서 다행이에요.둘다 조립해줬는데 지게차가 좋대요.

케이스 가방과 스티커, 그리고 놀이에서 자란다. 이렇게 구성이 돼서 들어가 있더라고요

이건 아직 밤머리가 어려워 보였어요. 잘 보관해 놓고 나중에 놀아야 돼요

박스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정신이 없었어요!나가야 되는데 애가 이게 너무 좋은지 울어서 난리가 났어요 4살 마음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제멋대로여서 중간 사진은 생략되었네요.

박스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정신이 없었어요!나가야 되는데 애가 이게 너무 좋은지 울어서 난리가 났어요 4살 마음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제멋대로여서 중간 사진은 생략되었네요.

박스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정신이 없었어요!나가야 되는데 애가 이게 너무 좋은지 울어서 난리가 났어요 4살 마음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제멋대로여서 중간 사진은 생략되었네요.

우는 아이를 달래기 보다는 진정시키고 기다려서 만들어준 후 외출할 수 있었답니다^^34개월 된 아기 장난감으로 골랐습니다만, 조립은 아버지가 하고 있군요. 이날은 빨리 만들어주지 않아서 아빠가 다 했는데 듀플로레고를 가지고 놀다보니 아이들이 창의적으로 만들기도 하거든요.또 다른 방법은 설명서를 같이 보면서 같은 블록을 찾아서 조립하는 것입니다. 저도 다음에는 아이와 함께 해보려고 합니다.역시 블럭은 레고 듀프로인줄 알았어요 작은 하나하나 디테일이 너무 좋아서 아.. 비쌀 수 밖에 없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완성하지 않아도 이미 즐거웠습니다. 요즘 좋아하는 크레인+기차 조합이라서요. 원래 둘이 같이 있는 게 아닌데 자기가 하고 싶은 대로 듀프로를 가지고 노는 방법은 이런 게 아닐까 싶어요.듀프로만의 매력은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우는 것이 아닐까요?놀면서 자연스럽게 모양도 바꿔보고 밤 좋을대로 놀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듀프로만의 매력은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우는 것이 아닐까요?놀면서 자연스럽게 모양도 바꿔보고 밤 좋을대로 놀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외출하기 전에는 만들어서 조금만 놀았는데 집에 와서는 실컷 놀면서 좋아하고 이렇게 콩트도 하고 이것저것 놀아줘서 좋았어요.소리도 나고 기차도 움직이는 듀프로 기차!띠띠뽀 토마스 기차에 이어 이번에 듀프로 기차까지 34개월 된 아기는 다양한 기차 장난감을 가지고 놀아요 띠띠뽀 토마스를 정리하고 원목 기차를 바꿀까 했는데 이번 어린이날 선물로 잘 골랐다고 생각합니다.보이지 않는 작은 부분까지 디테일!!아이들이 좋아하지 않을 수는 없어요 정말 괜찮을 것 같잖아요맨 앞 기차 아래를 보면 녹색 버튼을 눌러 기차를 켤 수 있어요.집에서 쓰던 기차와 달리 지우지 않으면 계속 돌아가는 기차가 아니에요.어딘가에 부딪히거나 하면 멈추고 앞으로 조금 움직이면 다시 자동으로 움직입니다.그리고 제가 놀란 것은 이렇게 기차 레일에 넣을 수 있는 표지판이 있는데, 기차가 지나가면서 인식하고 행동하는 것에 매우 놀랐습니다. 초록색은 방향 전환이니까 방향부터 바꿔줍니다이래서는 멈춥니다.빛의 소리가 하되, 음악 소리도 있습니다 물 소리 같은 소리가 나지만 률두은 그 소리가 나면 기차에 밥을 주겠다급유하는 행동을 하는 거예요 아이들의 상상력을 넓히고 놀34개월의 아기의 장난감을 찾으면 저는 꼭 기차가 아니라도 레고 듀 프로가 좋겠어요 어린이 날 선물이 고민이라면 참고하세요:)이러면 멈출게요. 빛소리 나는 거 음악소리 이런 거 있어요 물소리 같은 거 나는데 율두는 그 소리 나면 기차에 밥 준대 주유하는 것처럼 행동을 하거든요 아이들의 상상력을 넓히고 놀 수 있는 34개월 된 아기 장난감을 발견하면 저는 꼭 기차가 아니더라도 레고 듀플로가 좋을 것 같아요 어린이날 선물이 고민이라면 참고하세요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