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사랑 밴드 월미도 갈매기 무대 지난주 공연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월미도에서만 아는 트로트 가수 유미나입니다 저희 단장님 매번 예쁜 공연 포스터 만드느라 수고 많으십니다.
음악 사랑의 자랑. 예쁜 두 MC님. 로즈김, 이화옥
저희 임원진 오빠들 7시부터 나와서 장비설치하고 기계셋팅하고 끝나면 수많은 전기선과 음향장비와 의자정리 쓰레기정리까지 보통 힘들지 않아요.. 항상 수고하세요.
오프닝은 유도장장의 색소폰 연주로 시작됩니다.단장님은 키가 크고 멋있어요.
유도수 단장하고 박금자 부단장.두 분 다 키가 길고 날씬해서 무대가 빛납니다.
예쁜 두 MC분들의 듀엣 콜라보 무대가 펼쳐집니다.사회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예뻐서 못하는게 없는 사람이에요.주말에는 여기저기서 출연 요청으로 쉴 틈도 없이 바빠요.
아랑고짱구 공연.장구 공연은 신나는 댄스 음악으로 항상 즐겁고 신나는 무대입니다.관객분들도 같이 춤추면서 다 같이 즐길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
재성 오라버니랑 한창호 오빠 신인가수 백댄서까지 해주셔서 멋쟁이들이에요.
대기중 제가 좋아하는 로즈언니랑 사진도 찍고..막내라고 항상 예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로즈언니의 열정에 감동하며 존경하는 언니입니다.
다들 더운 날씨에도 들떠있어요..
춘향전 도장?기관장 김영수 가수 배우 한창호 가수다음은 유 미나 가수입니다.오늘은 반짝 반짝 블라우스에 빨간 스커트에 너무 사라 예쁘네요. 햇볕이 눈부시고 인상에 남으면서 불렀습니다.제가 가수로 성공하고 큰돈을 벌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좋은 사람들을 만나고 사귀면서 여유를 즐기며 사는 것이 내 인생 목표인 무대에 설때와 노래 교실 강의할 때가 가장 행복합니다.항상 나를 보러 와서 팬 분이 계셔서, 팁도 받았습니다.이제 친해져서 공연이 끝나고 같이 식사를 하는 사이입니다.사람 사는 정이에요..월미도 상가의 대표 회장이 들떠서 노래 한곡씩 선택했군요..이어지는 난타공연. 의상도 화려해서 시너서스트레스가 다 날아갈 것 같아요.색소폰 여신 화옥 씨, 오늘도 텐션 높은 무대입니다.저희는 노래가 나오면 멈출 수 없는 텐션 부자들이에요.변검 마술사님도 오셨어요단체 엔딩곡 시간입니다.유미나 가수는 팬분들과 식사하러 가서 보이지 않네요.ㅎㅎ 유도장장님을 비롯한 임원진이 출연한 가수분들 더운데 고생 많으셨습니다.다음 달에 또 뵙겠습니다.단체 엔딩곡 시간입니다.유미나 가수는 팬분들과 식사하러 가서 보이지 않네요.ㅎㅎ 유도장장님을 비롯한 임원진이 출연한 가수분들 더운데 고생 많으셨습니다.다음 달에 또 뵙겠습니다.